안산 '화정다방' 화정동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맛집! ㅎㅈㄷㅂ ♥
본문 바로가기
헤쟌스의 5인격/먹 깨 비

안산 '화정다방' 화정동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맛집! ㅎㅈㄷㅂ ♥

by 헤쟌스 2020. 7. 8.
728x90

안산 '화정다방' 화정동 베이커리 카페 분위기 맛집! ㅎㅈㄷㅂ ♥


안녕하세요 헤쟌스입니다!

요새 계속 카페만 다니는 것 같네요!

이전에 소개해드린 '터프이너프'도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2020/07/07 - [나로서 사는 법/이거먹을까?] - 안산 터프이너프 베이커리&커피 안산에도 대형카페가!

 

안산 터프이너프 베이커리&커피 안산에도 대형카페가!

안산 터프이너프 베이커리&커피 안산에도 대형카페가! 안녕하세요 헤쟌스입니다! 요새 카페 도장깨기 하시는 분들 정말 많이 늘었죠? 이제 완연한 여름이라 날도 더워지고 목도 타다보니 시�

hyezans.tistory.com


안산에서 유명한 여러 카페들 중 

인스타그램에 검색해봤을 때 화정동에 유명한 카페로

안산 '카페유일'과 '화정다방'이 손꼽힙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후딱 달려가봤습니다 :D


안산 화정다방

화정동 베이커리 카페 

화정다방 도착.

주차하는 곳은 바로 앞 쪽에 있어서 복잡하지않게 주차 가능하세요!

자음으로 'ㅎㅈㄷㅂ'이라고 적혀있네요 귀엽네요 ㅋㅋㅋㅋ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창가 좌석들 

햇살이 차분하게 내리쬐어 분위기가 정말 따뜻했어요!

화정다방에서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하고있었어요

향을 비교할 수 있게 준비해둔 테스터까지! 

가신 김에 선물로 하나씩 데려오기 좋겠어요.


베이커리도 판매하고있었어요 시간이 늦었는지

먹어보고싶던 빵들은 품절 이였습니다 아쉬워..

그래도 맛나보이는 빵들 줍줍

 

음료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다른 카페에 비해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았습니다!

저희는 '콜드브루, 밀크티(블랙),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화정동 딥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짠 메뉴가 너무너무 예쁘죠!!

전체적으로 맛도 좋았어서 만족감 백프로!!! 빵도 진짜 맛났어요!

 


메뉴들을 먹기위해 주위를 보니 별관이 따로 있었어요!

바로 옆에 귀엽게 붙어있었습니다.

별관가는 문입니다. 심상치 않아보여서 심장 콩닥콩닥

친구들과 줄서서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자동문이 아니고 미는 문입니다! 

진짜 너무 깔끔하고 미니멀하고 시원해보이고

상상치도 못한 분위기에 깜짝 놀랬습니다!

엄청 신경쓴게 보여서 감동..! 좌식좌석도 있네요!

모든 곳이 사진 플레이스에요!! 갬성이 좔좔


이런 소품 디테일까지도 

굉장히 아티스틱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블랙&화이트&실버'를 마음껏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여름엔 역시 실내 데이트죠!

친구나 가족, 애인과 드라이브 가시면서 

화정동 '화정다방' 들러보세요 화정동엔 맛집과 카페가 넘쳐난답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