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 강릉 가볼만한 곳
본문 바로가기
헤쟌스의 5인격/헤 쟌 스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 강릉 가볼만한 곳

by 헤쟌스 2020. 6. 16.
728x90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 강릉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헤쟌스입니다 :D


오늘은 여름휴가의 성지 강릉에 
요새 정말 핫한 곳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저는 사람많은 시간대를 피해가서 
널널하게 다녀왔습니다.




강릉하면 유명한 초당순두부!

그리고 그걸 모티브로 만든
순두부 젤라또 
*초당순부두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죠!


강릉에도 여러개의 지점이 있었는데
건물이 가장 예뻐보이는 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D


건물이 새하얀게 깔끔하고 좋아보였어요
입구부터 입간판까지 센스있죠


매장 내부는 순두부젤라또의 로고와 함께
실버+블랙+화이트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습니다!

 


조명도 너무 센스있죠!?
여기5층은 루프탑이였는데 
4층까지만 올라가도 다리가 너무 후덜덜..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단점이..!
그래서 안올라갔어요 (사실 엄청 더웠습니다ㅋㅋ..)

 


재빨리 젤라또를 주문하러 갔어요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친구들과 각자 먹고싶은 맛을 골라서 
총 4개의 젤라또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젤라또 4,000원!

 


첫번째, 무조건 먹어봐야하는 시그니쳐 순두부 젤라또!
이건 콩국..? 콩맛..? 되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으나
고소하고 담백하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호불호가 갈릴 맛이였지만 부모님들은 좋아하실 맛이네요!

 


두번째, 더블초코 젤라또!
맛 설명은 입아프겠죠? 역시나 진하고 달달한 초코초코!

 


세번째, 딸기 젤라또!
우유가 안들어간 젤라또 맛이였어요.
새콤새콤 샤베트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마지막! 인절미 젤라또!
요건 위에 귀여운 인절미젤리를 얹어주셨어요
이게 증말 베스트 미숫가루맛인데
진짜 고소하고 꾸덕하니 맛났어요 ㅎㅎ
이 메뉴 추천추천

 



흑임자, 피스타치오, 녹차 등등 메뉴가 아주 많았지만
 다음 강릉 여행 때 노려보려고해요!

2호점(안목점)의 특징은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한 분위기에
밖에 정원도 예쁘게 차려져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강릉 여행 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들러보셔요!!


매일 09:30 - 23:00 연중무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