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검사) 심리테스트 mgram 초정밀진단 #내안의 8가지 성격 !
본문 바로가기
헤쟌스의 5인격/헤 쟌 스

성격검사) 심리테스트 mgram 초정밀진단 #내안의 8가지 성격 !

by 헤쟌스 2020. 5. 22.
728x90

 

 

성격검사

심리테스트 mgram 초정밀진단 #내안의 8가지 성격 !


 

 

 

안녕하세요 헤쟌스에요!

 

 

오늘은 너무 심심한 나머지 성격검사/심리테스트 

이것저것 건들여보다가 재밌는게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평소에 자기자신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저는 저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알수없는 ......나란여자....

 

 

아무튼! 

 

 

mgram 이라는 

초정밀 성격검사를 직접해보고

결과를 받아봤는데 100%까지는 아니더라도

굉장히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는 제 성격을 보고 아주 놀라웠답니다 ㅎㅎ

 

https://mgram.me/

 

초정밀 진단 'mgram' | 내 안의 8가지 성격을 진단

고정밀 성격 진단 알고리즘을 통해 여러분의 특징적인 성격 요소를 8개 추출합니다. 유명인이나 저명인을 포함하여 7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보는 자신의 인상을 알 수 있는

mgram.me

 

 

 

 

 

 

총 105문항이어서 시간 여유롭게 두시고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화면을 시작으로 요이땅-!

 

 

 

 

 


 

 

 

 

 

10-15분정도 투자한 뒤

105개의 문항을 열심히 고르고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가장 처음으로 이렇게

저의 성격을 8가지의 해쉬태그로 정리해줍니다!

 

결과를 받아봤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유혹에 약하고 덤벙이지만 본질을 쉽게 꿰뚫어보는 헤쟌스입니다ㅎㅎㅎㅎ

 

 

 

 

제가 가지고있는 것들이 결단력/직관력/호기심/무시스킬....이었다니

무시스킬은 진짜 생각치도못했네요

(사실 제가 한 무시합니다)

 

 

 

또 이것뿐만아니라 제 안에 있는 원석에 대해서도 알려줘요!

말그대로 잠재력이겠죠??

 

 

 

 

 

제 안에 있는 8원석

진짜 자존감이 높아지는 순간이였습니다

WoW

 

 

 

저는 천재성이 엿보였던 사람이었던것.

하지만 원석이 다이아몬드가 되진 못했나봅니다..ㅋㅋ

웃프다..

 

 

 

하지만 저 원석들을 활용해서

지금보다 더 나은 자신을 만들수는 있겠죠?

 

 

 

 

 

 

뿐만아니라 연애에 빗댄 제 매력도 나오는데

이것도 저 맞네요 4번빼고 감정에 안흔들리는 사람이란 없지말입니다..

 

 

 

일할 때의 능력도 보여주는데

저의 복잡하지않고 단순한 사고회로덕분에

 

회사에서 정말 편하게 일하고있슴다.

저 4가지 능력이 설명해주고있네요.

(자만뿜뿜..)

 

 

 

 


 

 

 

 

짧은시간에 재미삼아했던 테스트였지만

가입하고 꾸준히 이메일로도 결과와 분석이 날아온다고해요!

 

그리고 정기적으로 받으면 '외부요인으로 변하는 나' 또한

파악할 수 있다고하니 재미도보고 나에대해서도 알게되고 너무 좋은 테스트 같습니다!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

 

 

 

링크 클릭

들어가셔서 테스트 해보셔요!

 

https://mgram.me/

 

댓글